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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군림하는 사건인정부 (북한신년사, 카카오카풀, 타다, 자율주행차량)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7:23


    ​ 위에 연결된 뉴스는 20하나 9년 북한 신년 인사예요.청와대, 정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언론인 분들은 한글도 모르시나요? 뜻풀이 안 되나요? 도대체 외국과의 계약서는 어떻게 썼는지 황당함 그 자체입니다.왜 우리 얘기도 모르고 국민을 우롱하십니까?영어도 아니고 우리말로 무조건 대북지원해~~ 핵사찰 안받아~이야기하는데 긍정적인가요???


    네이버 운영자 여러분께서 보기 싫어서 사진을 삭제해서 뉴스를 연결하기 쉽게 만들어 주셨는데 뉴스 사진을 다시 삭제할 수 있게 해주세요.금강산 관광, 개성공단 재개 미국과 <몇 차례에 걸쳐> CVID(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돌이킬 수 없는 핵 폐기⇒연결지식백과) FFVD(최종적이고 완전하게 검증된 비핵화⇒연결지식백과) 확약하셨습니까?미국뿐만 아니라 저팬, 나아가 문 대통령, 유럽 순방 중에도 핵 폐기를 전제로 한다고 했습니다."비핵화의 북한이 이야기를 하면, 핵 사찰을 받지 않아도 믿습니까" 믿어요~~입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자유 한국 당안의 철수는 왜 믿을 수 없어요?한유총제재 안받아도 된다고 믿어요~울어요~믿어요~국공립유치원은 투명하니까 국공립원장은 몇 명이나 꼭 억대 연봉을 받을 수 있나요?자국민도 못 믿는데 어떻게 북한은 믿어요?대통령과 정부는 국민 위에 군림하는 존재가 아닙니다.대통령과 정부는 국민 위에 군림했습니다. 고탄핵시켜 놓고 지금 뭐하고 있습니까?대통령과 정부는 국민으로부터 위입니다.그냥 먹었을 뿐이에요.왜 한글도 모르는 사람들이 정부에 있어요??​​​


    ​ 신재민 기획 재정부 전사 무그와은농는 1 있슴니다.비밀유지하고 있지 않아요.​의 세 수입은 유럽 수준 비교하면서 박근혜 정부 초반 비교, 무려 2배 가량 치솟 슴니다. ​, 박근혜 정부 마지막으로 뒤(뒤)벳세 걸어서 300조 정도로 세금 징수, ​ 올해 470조에 이르는 막대한 금액의 세금 징수, 추경 꽤 많이 들어가서~​ 여기로 다시 부동산 세금 현실화하고 기준 시가의 변경 예고하 슴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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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08년 300조 정도로 정부 부채 20하나 7년 660조 2천억 ​ 국민 총생산 지디피 GDP대비 38.2%​ 현재 수입 많으므로 660조 별거 없다고 생각하나요?​ 20하나 9경제 반도체의 영향으로 한 자리 더 줄어들 전망입니다.출산율 급가속 하락=수년 만이면 정부채무 이자에 인구감소로 세입이 줄어듭니다.감당하기 힘들어요.복지 혜택은 좋지만 한번 생긴 복지는 축소하고 자신감을 없애면 그 절반은 발생합니다"​ 그래서 복지 정책 만들 때 5년 하나 0년 그 이상을 봐야 합니다.요즘 이 정부 채무 오전출의 마지막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경제 뉴스는 정부 채무 정부가 가진 빚을 %로 예기치 않고, 액수에 쓰는 뉴스는 조금 거의 없다.신재민 사태에 적자국채가 논란이 되는데 액수가 없어 모드 비율로 예상하고 경제 문외한들은 이해 못 하도록 기사를 쓴 기자 자신이 마치 매우 자신 있고 유식한 것처럼 뉴스 기사를 쏟아냅니다.​ ​ 200조에 하나 0%면 20조 하나%2조 ​ 500조에 하나 0%50조 하나%5조 ​ 단위가 달라서 영토 같은%도 너무 너무 나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매우 최근의 상황은 0.2%라도 얼마 안 되다 예기하는 뉴스는 모드, 국민을 속이고 기만하는 것입니다.​ ​의 세금 수입 많을 때, 정부 채무 300조 이하에 오전, 춤추고 둬야 겠어요.반은 갚아야 해요.​ 38% 높은 수준 유지 하면, 향후 5년 안에 감당할 수 없는 사태 발생합니다.적자채권 국민이 알아야 할 사안인가요?왜 비밀이죠? 그래서 유럽 수준 운운하며 세금을 거두는 거죠?정부 예산과 정책 유럽 수준 이상으로 투명해야 합니다.우리는 그렇게 촛불시위로 사람들을 감옥에 가두었어요.이 와중에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산재, 근로소득세를 올리고. 최저가 인상근로 때 가끔 단축된 영향으로 각종 물가가 급상승하는데 교통비까지 올리는 상황을 비난합니다.전기, 수도, 난방, 교통 등 물가는 절대로 올리면 안됩니다.교통비가 오른다는데 교통부 장관이나 자치단체장들에게 세금으로 운전기사가 딸린 차를 타고 민생을 모르는 쓸데없는 욕설이 자동 발사되는 겁니다.왜 국민 위에 군림하십니까? 세금을 거둬 어디에 썼습니까.계정 과목만 있을 뿐 내역은 없어~~ 영수증 없어.​ 세금 많이 거둬 업무 추진비 토우크후와루비, 은밀하​ 세금으로 전처럼 비중(%)유지한다 해도 ​ 위에서 보듯 500조에 한가지%는 막대한 금액입니다.​ 문재인)정부, 국민 위에 군림하고 ​ 법 위에 군림합니다.​​​



    카카오 카풀, 타다 카풀법 언쟁에 사회적 대타협 운운하는데 불법을 기준으로 대화하자는 게 예기할 수 있나요?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의 돈거래 운송은 금지되어 있습니다.예외조항은 출퇴근을 예상하지만 이것도 우버 반대결정과 함께 불법 결정된 사안입니다.카카오 택시 앱을 통해 위치 기반으로 주변 호출 측에 목적지 호출 권역별로 연결하기 때문에 카풀의 경우 운전자가 괜찮고 항상 다니던 길이 아닌 낯선 길이 소개됩니다.​ ​ 택시 요금의 80Percent지급 이어 타다는 요금도 자율~~ 타고 회사 마소 음대에~~​ ​ 20Percent를 카카오에서 떼어 가도 ​ 교체 운전자가 쿨도우루묘쯔봉 합승다고 연료비의 보충됩니다. ​ ​ 교체 타고 김용균 법 20하나 9경제 위원회에 연결된 블로그의 글에서 ​ 택시 대중 교통 법에 반대했다고 썼다.​​​


    ​ ​ 택시 대중 교통 법 인정 ​ 2012년 연예의 국회 통과 2013년 1조 9천억 예산 지원 소식입니다.​​


    ​ 대중 교통 법 ​ ​ 2묶음.라고 겍쟈동쟈 운수 사업 법의 규정에 의하여 노선 여객 자동차 운송 사업에 사용되는 승합 자동차 ​ 3조 친환경적인 대중 교통 수단의 개발·보급 ​ 5조 7. 자가용 타고 쟈동쟈 이용자의 대중 교통 이용 촉진 ​ ​ 승용차 이용보다데쥬은 교통 이용하도록 유도하게 된 환경이어야 하지만 ​ 교체 타고 공유 탑승 차량은 대부분 경유차다. 몇번 카풀하면 기름값 정도는 보충되므로 본격적으로 시행되면 출근 길 차를 몰고 나쁘지 않고 더 혼잡할 확률이 높아요.서울시내 중심부에조차 자전거도로를 만들어 가고, 주정차 단속 공해를 염두에 둔 행정부 지자체가 추진할 수 있는 사업입니까?카풀 출퇴근 차량으로 이용하지만, 자동 앱 결제 교통카드는 사용 불가.​​​


    ​ 택시 이용율 2007년 6.6다.세인트 20하나 6년 2.9도 커진다.센트 반으로 떨어졌어요.이유가 무엇입니까?그만큼 승용차 소유자가 거의 매일이었다는 내용입니다.하나본택시의 기본요금을 오히려 낮췄습니다.​​​


    ​ 재팬 택시 360명에 일대 중 택시 20명에 일대 ​ ​ ​


    어린이폰의 등장이 기존 휴대전화 시장을 장악한 것은 카풀법에 적합한 비유가 아닙니다.연탄난방의 비유도 틀렸다.하드웨어 자체가 바뀐 것이며 사람이 운전하는 택시 vs 자율주행 차량의 비교가 적절하다.카풀 앱을 어린이용 휴대폰과 비교하는 발언은 기술 아몰란.~대한민국 법률 아몰랑~무식함을 뽐내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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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자율 주행 차량 100년 음식입니까?기술이 날마다 변천합니다.5G 6G 7G~10G​ 12G까지 몇년 걸릴 것 같습니까.자율주행차량을 연결하여 세금 없이 할 수 있는 기술 확장 사업입니까?도로와 신호에 통신망 전체의 돈이다.그 세금 어디서 。니까?​ 자율 주행 차량 점검 도시 축구장 45개 연결한 높이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우선 장소와 기술 지원만으로 맞아요.자율주행차량 사건과 인면정부의 작은 기업을 누가 책임질 것인지에 대한 각종 논란은 아직 정리도 안 됐다.택시사업자들의 인건비 절감을 위해 세금지원을 받으면서 자율주행차?보름이 과인의 컴퓨터망을 마비시킨 과인라로 가능한가요?도로 신호나 각종 사회적 문제, 갈 길이 멀어요.돈줄게~~국물에기술팔고 지면팔고 난민받고 치안불안하게하고 물가가 뛰어서 바가지요금 일상화하거나 기술인력을 등한시합니다 기사과인오고또는매우난문인재개발국에영입되는과인라인양보포장하는기사과인오고~각국과협력해야합니다.이런 상태에서도 한국의 작은 기업을 옹호한다.기술에 세금 쏟아 붓고 닭 쫓던 개처럼 쳐다보는 신상도둑을 만나도 늘 모르는 정부. 기술공개자, 그 돈 안 쓰게 평생 가둬둘 수도 없는 과인 라이직(蹴人 ショック)을 걷어차고 고용 쇼크를 일으켜 요즘 당장 논란을 부를 일인지 계산기 잘 두드리세요.


    위의 접속블로그에 자율주행차 논란이 되고 있는 뉴스를 모았습니다. 읽어보세요.카풀은 소프트웨어 변환 방식이며, 나아가 기존 우버의 복사판입니다.우버카풀을 준비 중 우버카풀이 허용되면 상당수 자가용의 불법 운행은 불을 보듯 뻔하다.중형 자가용을 소유할 정도의 부자가 서민 경제를 좀먹고 맙니다.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젊은이들이 중형 자가용을 소유하고, 세금도 내고, 보험료도 유지비도 카풀할 수 있습니까?그것이 가진 자의 부자를 위한 혜택입니다.게다가 일도 있는 사람들의 아르바이트...국토부 장관 해임을 요청합니다.장관 낙하산 관련 자료를 전혀 검토하지 않고 밀어붙이면서 사회적 합의 운운한 적이 있습니까.대중교통 택시에 왜 지원하지 않고 협박하는 거죠?카풀하면 사납금 제도 폐지하고 완전 월급제 도입해줄게~~ 카풀하면 최저임금 보장해줘~~ 택시형 연금해줄게~~ 카풀한다고 해서 본인은 안해본인은 지방 자치 단체가 당연히 해야 할 일에 조건을 거는 행동은 협박입니다.자주 택시 너희들 죽어~라고 말할게요합승 경유차~~또 요금도 자율 타고 회사 감정 대로~~~​ ​ 20일 8 뜨거웠다 경제 뉴스 중에<고용 쇼크> 있습니다.​ 20일 9, 경제, 반도체 호황 막바지 단계라면 일자리 감소하는 것은 뻔합니다.관련 하청업체, 위탁업체가 계속 문재가 생깁니다.최저입니다, 금에 노동시의 단축에 의해 자영업도 연달아 폐업.​ 문재인 정부의 김현미 국토부 장관 전현희 택시 티에프 TF대책 의원, 자치 형태들 ​ 서민 협박하지 않고 ​, 카카오 합승 타다카풀 시행하려는 사업주에 ​ 기본 요금, 주 치료하라 52시 노노~~​ 직접 고용하고 고용 쇼크 일자리 창출하라며 주세요.굴뚝에 오른 근로자들의 파인텍에 직접 고용, 재고용, 협박하지 말고 새로 시행되는 공유승차에 직접 고용하도록 법을 만들어 주세요.승차거부를 할 수 없는 체계택시의 안정적인 임시요금 체계를 만드는 것은 국토부가 당연히 해야 할 일입니다.협박하지 마세요.빅데이터를 만들면 분명 자주 가는 노선은 거의 없는 노선이 분명히 보일 겁니다.일석 가끔 외곽요금 더 내고, 지역경계 풀고, 자율부제 풀고, 8인승 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에 합승시키고, 택시 타는 곳 항상 가서 서울도로에서 딱 막아봅시다.~~대중교통요금을 내려 대중교통을 더 많이 이용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에너지 절약이고, 환경 절약입니다. 경유차량도로에 쏟아지는 카풀공유승차허가에 반대합니다.고용 쇼크를 흡수해야 합니다.서민들 섭취기 걷어차고 국채발행 등 경제정책 비밀 대북지원금 비밀~~청와대 정부 민주당 요즘 뭐하세요 카풀법은 국내 어디에도 없어요운송법도 불법이고 대중교통법에도 없는 사안입니다.왜? 기업에 노동이 없는 고용혜택을 주기 위해서 국민들이 피곤하게 만들까요?국민 위에 군림하고, 법 위에 다시 군림하는 정부를 비판합니다. 촛불을 들고 탄핵시킨 이유였습니다.정신차려 문정부야 - 네 네, 북한과 관련해 카카오 관련 정신 나간 정부를 비판합니다. 완전하고 최종적이고 검증 가능하며 돌이킬 수 없는 핵 폐기가 가장 먼저!! 청와대, 정부, 민주당, 대북 옹호 정치인들은 국제사회와 국민의 약속을 지켜주세요.핵 폐기가 가장 먼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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