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QR코드 스캔하는법, 하나0초안에 가능!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7:09

    안녕하세요~!스마트 에디터 3.0버전에 글을 쓰고 메인도 없애버리기로 했습니다.이전에도 에디터 3.0조금 쓰고... 다시 이전 버전으로 돌아왔지만 이제는 3.0을 이용하려구요!자, 당 1은 QR코드 검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다고 하는 것이다 문 제목 효은시에 10초 이내에 가능할 것!물론 글을 보고 흉내내고 있는데, 시간은 2~3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세계 법을 숙지하기만 하면 10초 이내에 가능할 것


    >


    >


    자, 많은 앱이 보이나요?이 중에서 네이버 앱을 접속해 주세요.네이버 앱은 모든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네이버 앱을 실행하세요.그런데 QR코드 찍는 게 어디지?저도 한참을 찾고 있었어요.그 메뉴가 도대체 어디 있는지! 우리가 주로 쓰는 검색창에 있었군요.검색창 오른쪽을 보시면 마이크? 똑같은 얼굴이 보일 겁니다.그녀석을 클릭해 드리겠습니다.


    >


    그럼 하위 메뉴가 나쁘지 않아요.아까 그 아이의 아이콘 모양이 소음성이 되는 것을 보면 마이크의 모양이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우리는 QR코드가 목적인데 왼쪽에서 3번째에 있는 코드를 찍어 줍니다


    >


    그러면 이런 식으로 화면이 전환이 됩니다.카메라 기능이 탑재된 것 같군요.자, 지금 QR코드가 있는 곳에 다녀올게요!


    >


    QR코드 인식 속도가 1초도 안 걸립니다. 그러므로 저는 갖고 있는 도중에 촬영을 했습니다.정예기.. 빛의 속도로 QR코드를 계산해보면 신기한데.. 촬영하시느라 고생 많았어요 쿠쿠쿠


    >


    저는 국민은행에서 받은 QR코드를 스캔해 보았습니다.카드를 발급받고 할인권을 받았는데 이렇게 관련 앱으로 이동하는군요! 앱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블로그 등 여러 곳에 링크 되어 있었어요.


    >


    또 한가지 궁금한점! 바코드도 읽으려나? 그래서 실험해 봤습니다.역시 과인 하나 되지 않았으니 인식하네요.그래서 촬영하느라 힘들었어요.www.


    >


    QR코드는 아니고 바코드를 찍었는데 관련상품이 썩 나쁘지는 않아서 네! 초신방기~ 관련상품이 없거나 못생기고 유행가가 없는 상품이라고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QR코드 찍는방법 덤으로 바코드 찍는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글씨를 쓰고 이해를 돕겠다고 추가적인 글을 사용하여 본문의 길이가 길어진 버린 방법을 숙지하고 직접 하시면 쵸은이에키 한 0초도 안 걸리는 작업입니다 도움되고 공감 1프지앙아식 부탁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