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 쿠퍼 -이유영,장원형,민복기,장영주,박미영,박가영-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6:51

    >


    너와 나의 무서운 러브스토리 제발 나의 스토리를 들어줄래?연인관계의 아이와 민구야. 인어 린이가 민구에게 몇번도 화 내고 있는 것은 생리가 한 주간 1이쟈싱 지연 때문이었다. 인의 아이의 불안감은 점점 커지는데 민구는 다시 없을 거라고 밖에 말할 수 없어요. 그리고 사람의 아이는 서서히 그 불안의 정체를 만나게 된다.


    >


    괴물 신인 이유영이 뽑은 단편영화 은교의 김고은, 검은 사제들 박소다 소음, 소셜포비아 변요한 등 국한예술종합학교 출신 배우들의 활약이 두드러진 요즘이었다. 한예종 트로이카(김고은 박소다 소음 이유영)로 불리며 주목받는 신인배우 이유영이 출연한 단편영화 미스터 쿠퍼가 극장 개봉을 앞두고 화제다.


    >


    이유 이 배운 2014년 하나 영화<봄>로 밀라노 국제 영화제 여우 주연 상을 받으면서 데뷔와 동시에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2015년에는 영화<간신>에서 조선 최고의 명기'설중매'에서 도발적인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 해 영화<그 놈이다>에서는 주례 크소리울 보면 소녀'시은'에서 역시 한번 독특한 캐릭터를 맡아 대종상 영화제 청룡 영화제 등 4개의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면서 괴물 신인으로 주목 받았다.


    >


    영화 속 강한 키이지 때문에 실제 얼굴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이소연 배우. 그러나 이유영의 실제 프로필 사진을 보면, 매우 친숙한 얼굴이었다 여성스럽고 단정한 외모로 결혼정보회사의 머캐팅 모델로 활동하면서 TV 머캐팅과 함께 지하철과 버스 머캐팅을 통해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기 때문이었다. 상업영화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 괴물신인이라는 타이틀까지 얻으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이유영 배우는 장르를 가리지 않는 것은 물론 독립영화에도 출연해 배우로서 폭넓은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단편영화 그녀의 냉면 계산법, 골란살, 미스터 쿠퍼에서는 상업영화 속 독특한 캐릭터와 달리 생활 속 인물 자체를 살아내는 현실적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극장 개봉을 앞둔 영화 미스터 쿠퍼에서는 성실한 노력과 진정한 사랑을 다합니다. 그래도 불안한 삶을 살아갈 수밖에 없는 현대의 젊은 여성들을 연기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그 밖에 20최초 5년에 주연으로 출연한 홍상수 감독의 영화는 20첫 6년 개봉 예정이었다


    >


    관객이 만들어 준 단편 영화 아시아 아니며 국제 단편 영화제의 사전 제작 지원작 20개 4년 아시아 아니며 국제 단편 영화제는 재능 있는 독립 영화 감독들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인 '갈대 후화은도프로지에크토'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기존의 정형적 심사 방식에서 벗어나 좋지 않자 현장에서 감독 피칭을 유출 심사하는 방식으로 사전 제작 지원작을 선발한 것이었다. <미스터 쿠퍼>는 해당 프로젝트에 지원해 하나등상인 '아시프 펀드상'과 영화제 관객이 직접 뽑은 관객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즉 관객과 심사위원들이 이심전심으로 뽑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 아시프펀드상 부상으로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페이스에서 공개 기회까지 얻었다. 그러므로 게재나 3회 아시아 아니며 국제 단편 영화제에서 처음 유출된<미스터 쿠퍼>는 온 20하나 6년 6월 30하나로 인디 공간 극장에서 혼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는 아시안업이 아니다.국제단편영화제와 다양성을 가진 좋은 영화를 찾아보고 싶은 영화제 관객들, 그리고 독립영화전용영화관인 인디스페이스와 배급사인 인디멀이 모두 힘을 모은 결과였다. 6월 30하나에 개봉되는<미스터 쿠퍼>는 단편 영화로는 드물게 약 한달 여간 인디 공간에서 관객들과 회담할 예정이었다 ABOUT MOVIE 3우리 시대의 무서운 러브 말


    >


    표면은 투명하지만, 마음을 알 수 없는 쿠퍼액 같은 요즘 시대의 러브스토리 영화 '미스터 쿠퍼'는 이 시대 청년들의 러브스토리였다. 그러나 결코 사랑 이야기에 그치지 않고 이 시대 청년들이 겪어야 할 고통에 대해 매우 역설적이고 도발적인 방식으로 질문하는 영화다. 그 깨끗한 무색무취의 액체처럼 그녀를 둘러싼 세상은 겉보기에도 세련되고 깨끗하고 친절하다. 그러나 그 속에는 그녀를 숨막히는 거짓말과 모순, 잔인함이 있다. 그녀의 사랑까지도 쿠퍼악과 같다. 영화는 인아이와 민구의 러브스토리를 통해 달콤하고 부드럽게 사람을 죽인다가 세계의 구조를 보여준다. 그런 의미에서 이 영화는 우리 시대의 무서운 러브스토리라고 할 만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