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성 태양계 모형 만들기하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8:33

    만나서 반갑습니다 달빛 문방구의 designdalgu. 달구입니다.


    아, 요즘 행성에 빠져있는 아들 덕분에 지구과학에 대해 저도 자연스럽게 공부가 되고 있어요.


    아아, 우주를 갖고 싶다는 아들의 바람으로 이리 저리 떠돌아다닌다.오프라인에서는 팔지 않았으니 온라인 판매를 나중에 아들과 함께 바르고 만들 수 있는 것을 찾았네요.


    >


    태양계 송을 듣고 자연스레 대흑점과 대적점을 알고 대적을 알게 됐다-, 울면서 주위에서 영재교육을 해보라고 하지만 그리 정도는 아닌 것 같다.다만 우리 아들은 헬로 카봇을 괜찮을 만큼 우주를 괜찮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아빠가 찾아서 같이 만든 태양계 행성.ㅋㅋ


    >


    >


    색칠도 같이 하고~ 색칠시 요령~!!아크릴물감이니까 아내 sound에 밑색을 통에 바른후 1차적으로 내용 린다 sound그위에 튀어 나오지 않기 때문에 모든 색을 올린다. -. -----. - 이거 색칠하기 어려워서 면봉으로 찍어서 발랐어요.라고 하는 후기를 보고, 후후 칠의 노하우를 잘 알지 못하고, 바로 알았다.



    >


    만든 뒤 난리가 났다.


    >


    >


    그리고 행성 그리기에 열중! 한글과 영어 쓰기에 익숙한 아들은 이제 직접 찾아서 쓰면서 놀아요.전부 크다. 좋아. 귀여운 것.


      


    >


    이 글을 쓴 달구가 아들이 커가는 모습을 보고 기뻐하는 것이어서 선전이나 홍보용 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