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리핀 화산 폭발 관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0:20

    >


    타가이타이 근처에 있는 화산인 타알 화산이 분화를 했습니다.한국 언론이 떠들고 있어서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써봅니다.FACT 폭발이라는 단어보다는 화산재 분출이라는 단어가 더 정확하다.현재 다량의 화산재가 분출 중. ​, 일월 날 2개로 9시 현재까지 화산재가 분출되는 상황. 더 많은 화산재가 분출할 전망이 매우 높다.


    >


    마닐라, 바탕가스 바닥으로의 관광을 자제해 주세요.현재 마닐라 공항은 폐쇄 상태.현재 제임스형이 마닐라에 계시지만 공항에서는 아무런 안내도 하지 않아 귀추도 모르고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화산재 분출의 위험은 항공기의 운항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화산재가 비행기의 엔진에 영향을 미쳐서 심하면 엔진이 멈추기도 합니다.실제로 첫 982년 영국에서 호주로 가던 영국 항공의 보잉 747항공기가(니들이 괜찮은 엔진이 4개의 나쁘지 않아서 큰 비행기 엔진 정지, 자카르타 공항에 비상 착륙한 잉었으나 프지 않고 천만 다행으로 전부 무사했지만 다음에는 매우 엄하게 화산재의 영향 지역을 비행 통제하기 위해서 화산재로 비행기 추락하는 것 아냐?이런 걱정은 안 해도 좋습니다.​


    >


    위 그림에서 검은 테두리는 현재, 화산재의 영향 구역, 녹색은 향후 6시 우리 안에 영향이 예상 구역입니다. 잘 보시면, 그 녹색 구역을 기준으로 비행기가 지과도 아닙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


    현재 영향을 받는 공항은 마닐라 공항이며 앙헬레스 클락 공항은 영향이 없습니다.


    >


    또, 보라카이섬에의 직항편이 있는 칼리보 공항(그림 오른쪽의 맨 아래)의 그림에 있는 대로, 영향권외이므로 걱정없습니다.★결론 ★마닐라 / 백가스 / 타가이타이 / 사방은 관광이 불편하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보라카이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물론 세부/보호도 아무런 관계 없습니다.)​ 보라 해태와 타알 화산의 거리는 직선 거리로 250km입니다.팍 생각이 안 나죠?서울 강남에서 대구까지 직선 거리 230km정도니까 절대적 가깝지 않습니다. 정예기는 멀어요. 걱정 마세요​ 또한 이 것 2월 25일에 온 태풍으로 보라카이 여행 와도 도에나프지앙?걱정하시는 분이 많이 계시지만 아무렇지도 않습니다.관광에 아무런 지장이 없고, 최근 휴대 전화도 자주 나옵니다. 인터넷도 히트를 치고요.아이의 태풍 피해를 입었는데, 가서 노는 것이 죄송하다는 분들이 계셨는데, 반대로 생각해 주십시오.여행도 와주고 돈도 써주시지 않으면 그 돈으로 여기 아이 집도 고칠 수 없을 거예요.


    >


    어제 화이트 비치에서 수영하다가 나쁘지 않아서 찍은 사진이에요.여전히 아름답고 예쁘겠다! 부디 보라카이에서 즐거운 여행 되길! 감사해!


    댓글

Designed by Tistory.